인자요산님 이 곳을 그곳과 비교마세요.

투자자 수다방


홈 > 커뮤니티 > 투자자 수다방
투자자 수다방
본 게시판은 글 작성 500 POINT / 댓글 작성 50 POINT / 투표참여시 100 POINT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인자요산님 이 곳을 그곳과 비교마세요.

20 심대승 6 579 0

사기업체가 많이 발생하고

아나리츠 피해자가 엄청나게 있는 곳입니다.

그 곳을 이곳과 동등하게 생각하시는건...

저는 거기가 부담스럽고 너무나 많은 입점업체가 터져서

이 곳으로 옮겼읍니다.

말을 조금만 조심해서 해주세요.



6 Comments
11 인자요산 04.22 07:04  
1. 회원들의 악성댓글질. 또는 아무리 쉬운말로 플어서 설명을 해도 전혀 못알아듣는 것.

2. 운영진의 행동 : 악성댓글질이 나쁘다는 나에게 경고하고 악성댓글자에게 경고는 커녕 포인트 주고 포상.

3. 폭탄돌리기 상품이 유통되고 있는데 아무도 문제를 못느끼고 내가 그 문제상품들이 왜 폭탄돌리기이고 원인이 뭔지  해설하니 아무도 못알아듣고 또 악성댓글질 또는 전혀 못알아들어서 생기는 황당한 댓글들

그래서 3가지면에서 모두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15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M 관리자 04.22 13:37  
[@인자요산] 인자요산님 안녕하세요.^^
P2P포럼에 오해가 있으신거 같아 댓글 남겨 드립니다.

P2P포럼은 오픈형 커뮤니티로 회원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개인간 의견차이나 감정대립은 항상 있는 일이고 그러한 현상은 개인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진이 개인간의 의견 차이에 깊이 관여 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만, 다수의 회원들이 피로감을 느끼거나 커뮤니티의 설립 취지와 맞지 않는 경우에는 1차적으로 안내 형식으로 가볍게 말씀 드려 P2P포럼의 입장을 전달합니다.

지난번 저희 운영진이 인자요산님 글에 공개글이 아닌 비공개글로 조용히 안내를 드린 댓글입니다. 이 댓글이 경고라로 생각 되셨다니 유감이네요.

아래는 비밀 댓글로 남긴 원문입니다.
==============
최근 저희 P2P포럼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잘 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의견을 내시는 부분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부정적인 내용에 치우치거나 일부 회원들간의 다툼에 있어 다소 아쉬운 부분이 보여집니다.
여러 회원들과의 불협화음과 업체들간의 의견소통에 있어 조금만 더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인자요산님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 드리고 좋은글을 써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만, 인자요산님의 좋은 글로 인해 다른 회원간의 다툼이 더이상 생기지 않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회원에게 포인트 포상을 했다고 하는것은 저희 피포 시스템상 랜덤으로 지급되는 랜덤 포인트 입니다. 운영진이 별도로 지급한 포인트가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11 인자요산 04.22 14:17  
[@관리자] 포인트같은거야 뭐 중요한 것도 아니고 투자판단에 아무런 상관도 없는 것이니 넘어가고 사람들이 모여서 공통된 주제 (여기나 핏자모는 p2p. )에 대해서 대화하고 문제점 오류 이견에 대해서 논박을 통해 오류와 위험을 회피하고 크게는 집단이성으로 모두에게 이로운 결과를 얻는 것이 집단의 이익에 부합하는데. 많은 업체와 상품들과 업체와 회원들의 논리와 주장이 잘못되어 실제로 돈을 날리는 투자자가 많고 해서 내가 업체와 회원들의 논리와 주장이 왜 잘못되었는지 상세히 풀어서 설명했고 내말이 틀리면 논거를 들이대며 반박하여 내 논거의 틀림을 논하면 되는 것인데 악성댓글자들은 그러한 지식과 논리도 없고 반론도 아니며 단지 감정적 깐죽거리는 짓을 열심히 핳뿐 게시판 목록을 몇페이지를 봐도 그 악성댓글자들이 자기머리속에 보유한 지식을 공유하거나 다른회원이 폭탄상품에 투자하려고 하거나 이미 투자해서 물려서 고통스러워 할 때 원인분석이나 향후 전망이나 대응책에 대해서 아무말도 못하면서 내가 글을 쓰기만 하면 후다닥 달려와 깐죽거리는 짓거리를 연일 열심히 하니 운영자가 그러한 백해무익한 댓글자를 차단하여 올바른 토론문화를 유인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나더러 분란을 일으키지 말라고 하는 것이 핏자모와 똑같고 내가 여기나 핏자모에서 뭔가를 배워야 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아는 것을 알려주고자 타이핑을 하는 것인데 회원들과 운영진이 이런식으로 나오면 내가 나가버리면 그만이고 나는 아쉬울 것이 없습니다. 그럼 네가 나가버려라 라는 반응이 압도적으로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침 유머게시판에 비숫한 게시물이 있네요. 인간관계와 시소에 대한.

아무튼 몇몇 업체의 3년간의 상품들을 뒤적거려본 결과 몇몇 업체가 시끄러워질 것이고 슬슬 여기저기서 폭탄이 터질 것으로 보이는데 ...회원들과 운영진의 행태가 짜증나서 글쓰기를 그만두려 합니다.

https://p2pforum.kr/bbs/board.php?bo_table=35&wr_id=37351
20 초짜인생 04.22 18:55  
[@인자요산] ㅋㅋ 잘보고 갑니다 정말 재미있는분이네 그래요 그렇게 글 쓰시고 싶으시면 글 쓰세요 너무 웃겨서 하긴 당신같은 분이 있어서 핏자모에서도 나와서 여기 정착했었는데 ㅋㅋ 나도 사라질랍니다 ㅋㅋ 당신의 글에 비해 무지 부족한 내글 모두 지우고 갈테니 열심히 쓰세요  ㅋㅋ
11 인자요산 04.22 19:28  
[@인자요산] 나는 이런걸 깐죽이 악성댓글이라고 평가합나다.
저 댓글의 요지는 내가 웃기고 재미난 분이라는 평가입니다. 다수가 모인 이 공간에서 저런게 대화할 가치가 있는지 운영진과 회원들이 각자 평가해보세요.

저런짓을 안하면 댓글로 싸울 일 자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저런짓이 나쁜짓이라고 설명하고 타이른다고 해서 죄를 뉘우치고 새사람이 될 가망이 있을까요. 어느 업체와 대화해도 충분히 논쟁할 자신이 있지만 악성댓글자와 진흙탕 개싸움은 하기 싫어합니다.

샘플.

초짜인생 
[@인자요산] ㅋㅋ 잘보고 갑니다 정말 재미있는분이네 그래요 그렇게 글 쓰시고 싶으시면 글 쓰세요 너무 웃겨서 하긴 당신같은 분이 있어서 핏자모에서도 나와서 여기 정착했었는데 ㅋㅋ 나도 사라질랍니다 ㅋㅋ 당신의 글에 비해 무지 부족한 내글 모두 지우고 갈테니 열심히 쓰세요  ㅋㅋ
12 wlstls 04.23 13:43  
사람들이 많은 커뮤공간 2군데서 비슷한내용으로 인자요산님에게 자제하라는 말이 나온거보면 본인에게도 문제가 있다는 생각은 안드는지...
"내가 여기나 핏자모에서 뭔가를 배워야 하는 사람도 아니고 내가 아는 것을 알려주고자 타이핑을 하는 것인데" 본인이 여기서 배울게 없듯이 다른분들도 인자요산님한테 배움을 요청한것도 아니고 ...
제목

최신소통글


이벤트&투자상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