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경험한 최고의 도배.

투자자 수다방


홈 > 커뮤니티 > 투자자 수다방
투자자 수다방
본 게시판은 글 작성 500 POINT / 댓글 작성 50 POINT / 투표참여시 100 POINT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경험한 최고의 도배.

11 인자요산 1 340 0


모 코스닥 상장사에서 주가조작 횡령배임이 일어나서 조사를 하고 있었는데 상장주식이라는 것이 아무도 보유하지 않는 상태가 될 수는 없고 누군가의 계좌에는 반드시 들어있을 수 밖에 없고 주식이라는 상품의 특성이 잘될 주식은 어리석은 또는 덜 현명한 자가 팔고 그 주식이 현명한 매수자의 계좌로 이동하게 되며 망할 주식은 현명한 자가 매도치고 어리석은 자가 매수보유하게 되는 것이므로 그 종목의 몇가지 혐의와 문제점 장래의 비극적 결말을 이야기해주며 탈출을 권고했다. 


증권포털 게시판에서 주주들이 내 글을 밀어내기 위해 도배를 하고 회사의 ceo도 주주들에게 내 글에 대응조치를 하라고 촉구했다. ceo에게 자수해서 선처를 호소해서 형량을 깎는게 남는 장사라고 충고를 해줬으나 말을 듣지 않았다.


그 회사 소재지의 지쳥에 처리를 부탁했으나 신속한 처리가 안되어 남부지검으로 배당을 바꾸어 처리를 부탁했다. 


종목토론실에 어느날 도배가 일어났는데...


통상 글쓰기를 하려면 글쓰기버튼을 누르고 제목쓰고 본문쓰고 작성완료를 눌러야 하므로 아무리 손동작이 빠르고 복사붙여넣기에 숙련된 자라도 1개의 글을 업로드해서 게시판에 글목록의 한줄을 차지하게 하는데에는 최소한 1개에 10초이상이 걸리는데


엄청난 도배가 발생해서 글목록이 폭포수처럼 흘러내리고 게시판이 마비가 되었고 그가 잠시 도배를 쉬는 터이밍에 게시판을 세어보니 1분당 50개 정도였다. 사람이 직접 하면 그건 불가능하므로 뭔가 자동프로그램을 쓴 것 같다. 그런 기술과 노력을 좋은 데에 사용했으면 좋으련만 나쁜짓에 사용하다니...


상장폐지 되었고 장외로 나가서 한두달 8원에 거래되다가 5원에 거래되다가 그후 거래가 실종되었다.


내 생애에 가장 대단한 도배였다.

-------역시다. 댓글 꼬라지 봐라. 그런 주식에 투자해서 손실나서 고생한 것으로 해석하고 달아놓은 댓글이 얼마나 한심한가. 저런 댓글을 아주 열심히 해대고 있으니...그런 종목에 투자한게 아니라 그 범죄를 혼내준 것인데....이런 댓글자가 악착같이 저런 댓글을 하며 죄의식이나 부끄러움이라는 고차원적인 감정을 느낄 가망이 있을까. 그런 댓글질을 열심히 해서 포인트 76점이나 벌은거 축하한다. 

-----


23  초짜인생  48초전  
예 참으로 인생 멋지게 사신거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르도록 하지요
근데 애초에 그런 주식을 건든거 보니 참 고생하셧겠네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76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1 Comments
20 초짜인생 04.20 13:09  
예 참으로 인생 멋지게 사신거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들르도록 하지요
근데 애초에 그런 주식을 건든거 보니 참 고생하셧겠네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76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제목

최신소통글


이벤트&투자상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