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의 밤 초대되었네요

가입인사 / 자유글

미라클의 밤 초대되었네요

20 sloth 30 431 0

단순 안내 문자인지 선정된 사람에게 오는 건지 헷갈렸는데 문의 해보니까 후자였네요.

마침 이번주에 기말고사 끝나는데 편한 마음으로 갔다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오늘 문자 받으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30 Comments
28 꿀이아빠 2019.12.16 12:45  
저도 연락받았네요~! 초대받으신 분들 모두 담주에 뵈요.
20 sloth 2019.12.16 12:47  
[@꿀이아빠] 피포 회원분들 만나면 반가울 것 같아요^^
21 나는나 2019.12.16 12:54  
저도 연락 왔습니다. 담주에 뵈요^^
20 sloth 2019.12.16 19:45  
[@나는나]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ㅎㅎ
12 브이룩업 2019.12.16 13:04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4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20 sloth 2019.12.16 19:46  
[@브이룩업] 감사합니다~~
18 ithumor 2019.12.16 13:13  
재밌겠다 ㄷㄷㄷㄷ 축하드려요!
20 sloth 2019.12.16 19:47  
[@ithumor] 좋은 시간 보내고 오겠습니다ㅎㅎ
3 언덕지기 2019.12.16 13:15  
감사하게도 저에게도 문자가 왔네요! 총 초대인원이 얼마나 되길래...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20 sloth 2019.12.16 19:48  
[@언덕지기] 확실히 인원수가 많은 듯 합니다.
다음주에 뵈어요ㅎㅎ
33 일반직장인 2019.12.16 13:24  
일 끝나고 서울 가면 ㅡ.ㅡ 8시쯤이라서 포기 ㅎ.ㅎ (초대된 것처럼 말해보기 ㅋ)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8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20 sloth 2019.12.16 19:49  
[@일반직장인] 타지에 있는 직장인분들은 확실히 오시기 힘들겠네요ㅠㅠ
35 bigfoot 2019.12.16 13:32  
축하드립니다 ^^
20 sloth 2019.12.16 19:51  
[@bigfoot] 감사합니다ㅎㅎ
27 제이 2019.12.16 13:38  
오오 ㅋㅋ 선택받은 분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0 sloth 2019.12.16 20:00  
[@제이] 넵.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5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25 의천도룡기 2019.12.16 13:45  
축하드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20 sloth 2019.12.16 20:09  
[@의천도룡기] 감사합니다ㅎㅎ
8 투자 2019.12.16 14:07  
오! 부러워용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8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20 sloth 2019.12.16 20:33  
[@투자] 생각보다 많이 뽑는 것 같네요....
62 네스라인 2019.12.16 14:23  
축하드립니다..
20 sloth 2019.12.16 20:34  
[@네스라인] 감사합니다ㅎㅎ
18 때지때지 2019.12.16 14:39  
축하드려요!!! 다녀와서 후기 부탁드려용 ㅎㅎㅎ
20 sloth 2019.12.16 20:35  
[@때지때지] 가능하면 후기도 작성해보겠습니다^^
13 2019.12.16 14:50  
저도 연락받았는데 지방+일때문에 못가네요.
잘시험도 끝났겠다 잘 다녀오시고 후기도 쓸 수 있다면 후기도 부탁드립니다
20 sloth 2019.12.16 20:36  
[@꿈] 네 알겠습니다ㅎㅎ
21 모모 2019.12.16 18:47  
축하합니다^^
20 sloth 2019.12.16 20:37  
[@모모] 감사합니다~^^
14 아싸투자 2019.12.16 19:12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0 sloth 2019.12.16 20:38  
[@아싸투자] 감사합니다ㅎㅎ
제목

최신소통글


새댓글


이벤트&투자상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