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님? 공개질문 하나드립니다!

가입인사 / 자유글

청풍명월님? 공개질문 하나드립니다!

1 널랑짱 25 535 12

혹시 파트너스펀딩 관계자이십니까?

늦게 갚아도 된다는것도 이해가 안가고 개인재산 사용하지 말라는 것도 이해가 안가고 댓글 전부다를 살펴보니  십중팔구 투자자 입장에서는 쓸 수 없는 파트너스펀딩 옹호 글들이 많은것 같아서요....

그리고 피투피 포럼에는 믿음이 없으신것 같은데.. 활동 하시는 이유도 궁금합니다

Best Comment

BEST 1 13 비누부자  
하나의 사물에 대해 여러 의견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고난 P2P사에 대해서는 두 가지 방향이 존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소송을 통해서 모든 것이 해결이 된다면 그리로 가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달래서, 그리고 시간이 필요하다면 시간을 줘서 회수하는 것도 한 방법이기에 청풍명월님의 생각도 존중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파트너스가 잘못한 것은 맞습니다.

실제 그리 될 지는 모르겠으나 투자금 회수없이 빵에 보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까요?

너무 몰아가면 만세를 부릅니다.

투자자들도 각자의 사정은 있지만 그래도 다수이고 아마 파트너스는 이제 혼자 남았을 겁니다.

아직은... 나쁜 놈일 수도 있지만 아닐 수도 있는 가능성도 있기에 투트랙은 항상 필요해 보입니다.

파트너스가 대기업인가요? 그냥 하꼬방처럼 조그마한 중소기업, 어쩌면 1인 기업 아닌가요?

모든 중소기업은 항상 돈에 쫄리고 또 돈이 필요합니다.

빌린 돈인지 개인 돈인지 등은 나중에 다 드러날 겁니다.

연체한 것, 제대로 된 P2P회사로 경영과 관리를 못한 것 정말 잘못한 것 맞을 겁니다.

잘못을 형사적 책임으로 다하게 하는 것도 필요할 수 있지만

더 필요한 것은 투자금 회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강도 있어야 겠지만 약도 있어야 하고

혼자 고분분투하고 있다면 그를 다독거릴 사람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추후 사기꾼으로 드러나면 그때 모두가 욕을 하는 게 나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러 면에서 청풍명월님의 시각에도 지지를 보냅니다.

피포는 모두를 위한 공간이기에 나와 다른 시각과 행동도 존재합니다.

님의 생각도 그래야 하고 다른 생각도 존재하고 존중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그에 따를 네티켓도 필요한 공간이라 믿습니다.
BEST 2 3 법대로  
이곳이 그들(?)만의 리그인가요? 무조건 누군가(?)의 입장에 찬성해야하는 추종카페인가요? 아님 누군가(?)의 팬클럽인가요? 포럼이란뜻이 다양한 사람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수있는 토론장 아닌가요?
BEST 3 13 청풍명월  
저는 파트너스펀딩과는 전혀 무관하고 사실 최대표님 만나거나 통화 한 번 한적이 없습니다. 오해는 푸시기 바랍니다.
가을님께서 이미 제 생각을 잘 설명해주셨기에 그외에 별다른 의도는 없습니다.
저는 최소한 최낙은대표가 사기성을 가지고 투자를 진행했던것은 아니라는 점은 확신을 하지만 상황이 계속 나빠지면 사람의 판단은 흐려질 수 밖에 없기에, 가능하면 최대표가 이 모든 상황을 포기하지말고 계속 지탱할 수 있는 동력은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비록 제 판단에 저의 주관적인 희망이 포함되어 오류가 있을지라도 저는 현재로써는 최대표가 버텨주는한 시간이 경과하면 전액 상환을 받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p.s. 제 댓글 찾아보시면 저도 순간적으로 욱~해서 최대표에게 화살 날릴것두 있습니다.
25 Comments
16 구름과자 08.09 16:04  
빨리 정리하는 방법이 있나요?
20 권형 08.09 16:35  
투자자는 누구나 자기의 투자금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얘기하고 행동할 권리가 있는겁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요.
그런의미에서 적어주신 내용은.. 특정 유저분을 적시해서 작성하기에는 내용이 좀 부적절한 것 같네요..

법적소송을 진행하든 더 유화적인 방법을 쓰든 각자 장단점이 있습니다. 송사까지 간 일인만큼 주체들의 의견이 서로 다르고 이해관계가 복잡한게 당연한거고요 (...)  그 내용에 대한 가치판단과 무관하게 기본적인 표현의자유 존중이 필요합니다.

어떤 유저가 다른 유저의 의견을 부당하게 비난하고 모욕하거나 또는 지나치게 타인에게 관여해서 특정방향으로 유도하려고 한다면 그 부분은 비난받을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적어도 지금까지 그렇게 행동하신 분은 계시지 않았던 것 같고 자연스럽게 개인자유의사를 표현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셨을 뿐인거 같네요.

아무튼 투자자 개개인의 생각이 서로 다를 수 있음을 고려해주시고 포럼 내에서 표현과 행동의 자유를 존중해주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덕에(?) 1,2레벨 회원이 많아졌네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4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6 빈병 08.10 04:41  
하하하.
청풍명월님 보고 파트너스 관계자냐고 공개질문 하신분이 계시군요.

이분은 얼굴과 목소리는 모르나 카페에서 익숙하고 소통하시는 분이라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  이분은 순수 투자자 이시고 감정적이라기 보다 매우 이성적이고 우리 투자자들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방향에 포커스가 잡히신분이며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 항상 유심히 글을 지켜보고 지지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생각과 판단은 다 다를수 있으나 함께 윈윈할수 있는 방법은 이미 답이 나와있습니다.
그러나 꼭 답대로 흘러갈수는 없는것이 세상이고 항상 파워게임으로 흘러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36 네스라인 08.10 06:11  
파트너스 문제는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1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