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5/23)부로 깔끔하게 p2p 접었습니다^^

가입인사 / 자유글

어제(5/23)부로 깔끔하게 p2p 접었습니다^^

15 은처리 42 590 10

후련하네요 ㅎ 왠지 이게 여기서 작성하는 마지막 게시글이 될것만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한달이었지만 정들었는데.. 뭐 정들다가도 정내미 떨어지는것 또한 한순간이니까요 ㅎ 제발 제발 그 업체만은 가입하지 않길 바랬는데 왜 불길한 예감은 늘 적중할까요.. 뭐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되니까요 ㅎ 아직 연체로 물려있는게 많지만 그래도 5/23일 다른 이벤트를 위한 마지막 투자를 끝으로 후회없이 p2p투자를 접었습니다! 휴.. 더이상 p2p에 미련도 없고 이거 아니고서도 원금 손실 없는 저만의 투자 방법을 개발해서(또 누가 이거 가지고 편법이니 불법이니 댓글달까봐 공개는 디져도 못하겠네요) 맘 편히 투자 접을 수 있게 되어서 넘 기쁩니다.


그래도 그나마 여기가 좀 편해서 눈팅은 가끔 할것같습니다. 이것도 정이라고 그나마 정들었었거든요. 올만에 게시글 싸지르는 재미가 있었는데.. 아쉽네요.. 이벤트도 많이 기획해놨었는데.. 걍 저희 대전 팀원들 맛난거나 사줄렵니다 ㅎ 좋은 정보 올리면 뭐하나요 거기에 개진지하게 취조하시고 엄근진 댓글로 기운 빼시는분들 보면 제가 쓴 글이 아닌대도 힘이 쫙 빠지는데 글 쓰신 당사자는 어떠실지..  그럴 의도는 아니셨겠지만요.. 아무튼 응원하겠습니다.


무서워서 대놓고는 말 못하겠고 그래도 에둘러서 말은 하고 가야할것같아서 좀 지껄일게용. 다른 분들이 검증하고 다른분들이 가서 방문한거 다 좋아요 나쁜거 아닙니다. 근데 다 믿지 마세요.. 절대로요 절대로요 업체가 속이려고 작정하면 누구든 못 속일까요.. 그리고 절대 변하지 않는 진리가 하나 있어요... 사람은 안변해요.. 그리고.. "업체" 또한 절대로 안변해요... 이 말만 할게요 다들 투자하실때 조심 또 조심하세요... p2p 안하는게 돈버는거다!라고는 말 못하겠어요 ㅎ 근데 조심하세요... 


의사중에 제일 무서운 의사가 누군지 아시나요? 

- 이제껏 한번도 수술 실패한적이 없는 의사랍니다 - 


피포 회원분들의 건승을 빕니다!


ps : 깜빡하고 안적은게 있네요.. 사람 너무 믿고 의지하지 마세요.. 믿음이 크면 클수록 실망도 큰법입니다. 뭐든 적당히 경계하고 적당히 거리두세요.. 심적으로든 물리적으로든.. p2p 판에 신은 없어용.. 다 똑같은 사람이지.. 알고 그랬든 모르고 그랬든간에..  


Ps2 : 간밤에 댓글이 많이 달렸네요 ㅠㅠ 답댓글 다 못달아드려서 죄송하구요 뭐 저 어디 안갑니다. 유령회원으로 떠돌뿐^^ 그리고 제가 걱정하는 그 업체관해서는 추가적인 언급은 안하겠습니다 그냥 업체가 투자자에게 할수 있는 최악의 선택은 사기/부실이구요.. 투자자가 업체에 당당하게 할 수 있는 확실한 무기는 "투자 안해버리는것"입니다. 전 실력도 없고 선견지명도 없지만 운좋게도 다행히 인맥은 좋아서 예전에 제가 모 업체 이사님으로부터 신규 업체 4곳은 투자하지 말라는 조언을 듣고 의아해하면서도 투자하지 않았었습니다. 잘 참고(?) 기다린 덕분(?)에 그 4곳 모두 현재 잘(?) 무너졌더라구요..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업체, 말 많았던 업체는 지금 별 이슈가 없다 하더라도 여려분이 잘 참고(?) 버텨주시면 나중에 반드시 들통나고 드러나게 됩니다...  그때까지 흔들리지않는 투자자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42 Comments
15 은처리 05.26 22:08  
[@꿀이아빠] 댓글내용 확인
20 리차드 06.08 14:11  
저도 깨끗하게 접었으면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4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