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 가상화폐거래소 케바케

기타투자처 정보공유


홈 > 정보공유 > 기타투자처 정보공유
기타투자처 정보공유
본 게시판은 글 작성 100 POINT / 댓글 작성 10 POINT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5월 7일 - 가상화폐거래소 케바케

애큐온의 고금리 적금통장을 포기하고 코인원과 빗썸계좌개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농협계좌를 개설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기가입자이나 개인정보가 사라질정도로 휴면상태여서 그렇다고 한다.) 비대면계좌개설이 안되어 지점을 방문해야했고 점심시간을 다 써버렸다.

머 그래도 그냥 순조로우면 괜찮으련만 일단 코인원의 경우 최소 소수점거래가 막혀 있어 비트코인 몇천원치는 팔 수가 없는구조다. 어떻게 그 비트코인을 살려내야할지 좀 봐야겠다.

거기다 사실 신규상장코인을 2만원 거래해야 이벤트 참여가 되는 것인데 모르고 처음에 비트코인을 산 것도 실수였다.

코인원의 경우는 구글 OTP도 필요하다. 필자의 경우 예전에 해본 적이 있어서 그리 어렵진 않았다.

빗썸의 경우에는 아뿔싸 계좌가 있단다. 이런ㅠ 그런데 비번이고 머고 아무것도 기억이 안난다.

가상화폐거래소의 구조상 비번 찾는 것도 귀찮아서 일단 패스다. 내가 기억 못하는것보니 별로 자산도 없고 이미 이벤트 체리피킹을 했었나 보다.

결국 시간들인 것과 여러가지를 고려하면 애큐온 고금리 적금을 가입하는 것이 훨씬 더 큰 이득이었다.ㅋ

개인적으론 업비트가 카카오와 연동이어서인지 더 편하긴 하다. 가상화폐에 한 20만원 투자한 내가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긴 하지만 말이다.

https://m.blog.naver.com/myzenith2001/222298000253

좁쌀 때문에 고팍스에도 2만원 갇혀있는데 어딜가나 송금수수료가 문제이긴 하다.ㅎ좁쌀은 가격도 좀 내려갔고 이벤트도 끝난 것들이 있어서 이제부턴 가격을 잘 보고 실행해야 한다.

가상계좌 거래시간도 필요하고 이래저래 할긴 많긴하다. 일단 소수점거래에서는 확실히 업비트 쪽이 편하긴 한데 그건 원래 계속 써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자산의 1%까지는 천천히 모아볼 생각인데 괜히 이벤트도 잘 못챙기고 거래소 별로 나눠져서 약간 복잡은 하다...

이상 가상화폐보단 이벤트 체리피킹중인 경제 인플 두루였습니다.

in.naver.com/durudoro

, , , , , , , , , , , , ,


5 Comments
76 수명산 05.07 12:15  
잘 봤습니다.
52 jung 05.07 16:24  
공유 감사합니다 :)
99 껴엉사랑 05.07 23:55  
공유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60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36 이런곳이 05.08 07:58  
흐음~~잘 모르겠군여 아무튼 정보 감사요
99 귀공자 05.08 09:12  
공유 감사합니다.
제목

최신소통글


이벤트&투자상품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