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서울카페쇼 어깨 빠지네요~

일상 / 유머 / 맛집공유

2019서울카페쇼 어깨 빠지네요~

21 포도나라 7 106 1

 오늘 2019서울카페쇼가 코엑스에 있어서 다녀왔는데 헐 지금 앓아눕기 일보직전


맨날 P2P핀테크 박람회 이런거만 다니다보니 감을 잃었나봐요.

P2P박람회는 한두시간이면 널널하게 할것도 없기에 어찌어찌 생긴표 가지고 친구들과 널널하게 한 3시간이면 다 돌아보겠지하고 들어선거부터가 오산...


코엑스 A홀부터 D홀까지 엄청난 부스의 참여업체에 부스차지 못한 업체들은 바깥이 로비에까지 부스를 열고 맞이하는데 우리나라업체뿐아니라 남미, 중미, 아프리카, 아시아 바이어에 셀러에 일반관람객까지 엄청나네요.

겨우 A홀이랑 B홀 좀 돌다보니 3시간이 가버리네요.


C와D는 한바퀴 마구 돌았는데 완전 아쉬움...

그 와중에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다않는 제 성격상 왠 이벤트가 그래 많은지..

거의 SNS공유 이벤트던데 맨날 투자후기 쓰면서 갈고닦은 실력으로 무려 11개의 후기와 몇개의 팔로우를 통해 득탬한 경품들 20종류 ㅋㅋ

그런데 이게 거의 A부스에서만 받은거라 완전 아쉽~~


그런데 이게 무게가 장난아녀요 이거들고 돌아다니느라 어깨랑 허리 팔 다 빠질뻔했는데 집에와서 무게달아보니 5키로가 넘네요.

공짜라고 이렇게 짊어지고 다녔다니 ~


여튼 아무래도 다른부스 못돌아본게 한이되서 지금은 앓아 누워있는데 끼리끼리 어울린다고 친구들 커피도 못사고 시럽도 못삿다고 낼 또간답니다.

그래? 그럼 나도 또 간다~~


낼은 이민가방이나 캐리어 들고가야할듯... 가서 다 털어올테다~~ 낼은 쌀한가마니 짊어지고 오겠습니다 ㅎㅎ






3717430045_KuMXjlh6_e60d5cbedc6e2c13bdcadb7476383fe281d4e2e4.JPG



7 Comments
부지런하시네요 좋은 정보 가득 안고 오세요
19 트램300 11.07 21:50  
오늘 오후에 삼성역에 있는 헬로펀딩 간담회 다녀왔는데, 이거 있는 줄 알았으면 저도 한 번 들러 볼걸 그랬네요. ㅎ
16 아리차 11.07 22:12  
커피를 좋아해서 예전에 5년 정도 매년 갔었는데,
요즘도 여러 가지 경품이 많군요.
내일도 득템 많이 하세요~~~
17 반지 11.07 23:54  
지방에 살다보니 이런것도 부럽네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5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23 하늘이 11.08 12:55  
부지런하십니다 ^^
34 네스라인 11.08 16:27  
엄청 많네요.
23 세미 11.10 23:42  
와~~~대단하셔요!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