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펀딩] 미라클 제 55호 21%/12개월/0.4억/만기일시상환/부동산담보

P2P투자상품

[미라클펀딩] 미라클 제 55호 21%/12개월/0.4억/만기일시상환/부동산담보

안녕하세요. 미라클펀딩입니다. 
9월 16일 (월) 오전 10
미라클 제 55호 서울 송파구 잠실동 아파트 상품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추석맞이 이벤트 "미라클한가위"로 최대 7만원까지 리워드 지급! 

미라클상생기금 적용 상품으로 연체시 최장 4개월까지 정상이자 지급! 

채권매입확약서 확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넘어갑니다^^
238318710_bqpQhS19_fd69d744fa83a52336bcd64790a9ca0b7cd3ec1b.jpg
238318710_vuAUaSsP_372867e8daf5a8176acc404a5ac208b6475cabf7.jpg

 

238318710_cABMSOCu_6435beb46ba5f2b082d6c7b3a07d28c697dc8f4e.png

 

238318710_HJ9BPEm6_f9e63a5b060dfccb3b88efd831bfa49fd89e5754.png

 

238318710_qdmeCoK3_8e474893691c6ee4bbe3f27bfc9c95f49bf9b23a.png

 

238318710_IjLnD8OC_a9f0e4ed8629670c05270475d165e1b390eea969.png

 

 


34 Comments
[@신정금] 요즘 바쁘시군요~

앞으로 점심시간대로 맞추어 보겠습니다^^
순삭 예상 ㄷㄷㄷ
[@업힐거북이] 성공을 기원합니다~^^
20 민이 09.11 21:17  
저도 순삭 될것같아 도전하기 겁나네요..
[@민이] 몇번 실습?하시면 어떠실까요~~~^^
23 하늘이 09.11 22:53  
수익률 대박이네여~!
[@하늘이] 차주에게 미안하긴 합니다..
33 네스라인 09.12 05:29  
수익률 진짜 높네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27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3 걷기사랑 09.15 18:28  
20%를 넘어가는 수익률!
대단하네요.
정상상환을 기대합니다.
이런 대박 상품은 도전해도 늘 꽝이라 ~~
ㅋㅋ 오르지 못할 나무....
[@의천도룡기] 쳐다보지도 말라.... ㅋㅋ
투자해주신 투자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등기부 접수후 자금 기표하겠습니다.

무사히 원금 상환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크스스문 09.16 16:37  
LTV 계산이 대출원금으로 되어있네요. 채권최고액으로 하게 되면 KB시세를 초과하게 되는거 같은데 수익율이 높은 만큼 위험부담도 있을거 같습니다.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