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펀딩] 마지막플랜 공지합니다..

업체공지 / 이벤트

[파트너스펀딩] 마지막플랜 공지합니다..

5 파트너스펀딩 29 589 9 0

제목 : 파트너스펀딩의 마지막 플랜

 

안녕하십니까. 파트너스펀딩 최낙은 대표입니다.

 

6월 한달 동안 기다린 분들이 정말 많으셨을텐데 1건의 상환 외에 별다른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나아가 간담회 참석을 그토록 원했지만 일정 상환을 이뤄내지 못해 참석이 어렵게 되었고 설령 참석이 되더라도 타P2P업체에 피해를 줄 수 있어 참석을 포기하겠습니다. 그냥님께서도 그저께 사무실을 방문하였고 여러 방안 및 상황을 지켜보았으며 이 부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가 간담회 참석을 못했다고 상환을 포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록 계속된 지연이 부정적인 반면, 긍정적인 소식도 함께 전달 드립니다.

 

1. 720일 전까지 2- 3억원 상환

 

이 부분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보증회사를 통한 자금 융통으로 확정되었기 때문에 1-2주 대출이 되어 상환이 진행됩니다. 사실 해당 부분이 이번 주에 이뤄졌다면 좋았겠지만 어쨌든 해당 소식 전합니다.

 

2. 남도 33천만원 관련 어느정도 협상이 되어 이 역시 7월 중 이루어집니다. 설령 협상이 깨지더라도 고소가 이미 진행 중이라 결국 상환되는 부분입니다.

 

3. 10억원의 대출이 725일 이전에 나올 예정입니다. 해당 은행 지점에서도 긍정적이고 대출 보완서류도 제출이 완료되어 대출 실행 즉시 한 번에 전액 상환될 예정입니다.

 

기존 공지 글에서 적어드렸듯이 저희 업체는 연체, 부실된 차주로부터 한푼도 상환받지 못하고 자체적으로 상환하고 있습니다.

 

지금 적은 상환플랜도 파트너스펀딩 자체적으로 행하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더불어 P2P포럼에 부탁드립니다.

 

비록 6월 상환계획에는 훨씬 미치지 못했지만 1건을 상환하였고 책임지고 조기에 2-3억원을 상환할 것입니다. 나아가 7월 대출로 전액 상환을 할 것입니다.

 

최소한 729일까지라도 연장을 해주시어 완전 상환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냥님도 저와 자주 뵈었지만 있는 그대로 오픈하고 상환에 노력 중인 것을 누구보다 잘 아실 것입니다. 과거 있었던 사건에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켜보셨고 또한 진실을 알기에 불리한 조건에서도 우직하게 중심을 잡아주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긴 활동 연장 바라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행되었을 때 7월까지만 고려바랍니다.

 

P2P포럼의 모든 투자자분들, 저는 반드시 모두 상환하고 끝까지 책임지는 파트너스펀딩으로 여러분 앞에 설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Best Comment

BEST 1 13 권형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지금까지 계속 자체출연을 통해 상환해오셨기 때문에 아무래도 투자자분들께서도 요청해주신 기간까지 좀 더 기다려주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악성 차주들로 인해 맘고생 심하실텐데 이번일 잘 마무리하시고 재기하셔서 복귀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대형간담회는 이후에도 정기적으로 운용될 부분이라 알고있습니다. 모쪼록 하루빨리 정상화하셔서 훗날 파트너스펀딩 대표로 간담회장 연단에 서는 모습 보여주시길.,,,
29 Comments
9 청풍명월 06.27 10:28  
최대표님!!!
투자자들이 파트너스를 믿고 기다리는 것 이외에 혹시 차주들을 때려잡는데 우리 투자자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하신 창끝이 현재는 당연히 차주들을 향해야 하기에 더욱 날카롭게 연마질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탄원서라던지 그런 서류가 도움이 된다면 투자자들에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을 통해서 간편하게 인터넷 탄원서 제작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돕겠습니다.
13 포도나라 06.27 11:05  
계획대로 꼭 진행하시고 좋은 얼굴로 옛날얘기할 때가 오길 기대해봐요
파트너스 펀딩 최대표님 숙고 하시고 올리신 공지 내용 잘보았습니다
꼭 이행하여 주시고,
사기치고 또 도덕적해이한 차주들 꼭 민 형사상 책임을 꼭 물어주십시요
기달립니다
14 하늘이 06.27 13:14  
잘 해결해 주시길 믿어여!
5 빈병 06.27 13:17  
계획대로 상환하셔서 파트너스가 위기를 극복하고 전화위복이 되어 이마당의 표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12 흰구름 06.27 14:16  
P2P업체의 진정한 모범으로 환골탈태하는 모습을 꼭 보고 싶습니다.
최대표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5 밤톨잉 06.27 16:18  
차수별 세부사항 파트너스펀딩 홈페이지에 올려져 있습니다.. 제 50차수는 8월말이네요..
3 송야 06.27 22:00  
저도 대표님 상환  약속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8 베로니카 4시간전  
7월 20일까지 이틀 남았네요....ㅎㅎ
제목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