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포방문단 "케이펀딩" 당첨자 발표

방문단 모집공고

피포방문단 "케이펀딩" 당첨자 발표

M 운영팀 16 299 3 0

제 1기 피포방문단 "케이펀딩"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재테크부자

리차드

비누좋아

기러기319호정

꿀이아빠


그 외에 별도로

그냥님이 간담회에 참석합니다.


-방문일시: 2019년 4월 27일(토) 오후 2시

-방문장소: 케이펀딩 사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6번길 14, 5층)

-모집기한: 공고일~4월 22일(월)

-리워드: 우수 후기자 2명 추첨 5만원(신세계상품권) 증정

            + 자체 간담회 제공 리워드 대상 


※당첨자 중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25일(목)까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16 Comments
13 은처리 04.24 22:28  
비누좋아님 제테크부자님 ㅎ 뵌지 거의 1년 됐네요 ㅎㅎ다음에 서울올라가면 한번 뵙고 싶어요 ㅎ 케이펀딩 잘다녀오세요~^^!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8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은처리] 그래요 담에 꼭 서울에서 뵈요
2 배우미 04.25 20:43  
[@재테크부자] 재부님, 비누님은 여전히 부지런하시군요~~!
잘 다녀오셔서 좋은 글 기대할게용^^
5 비누좋아 04.25 16:13  
[@은처리] 잘 지내시죠?
서울 오면 꼭 뵈요.^^
간담회 참석하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솔직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15 리처드 04.24 23:08  
5명 당첨까지야 ㅋㅋ 헐.. 책임이 막중하네요 ㅠㅠㅠ
왠지 밀려 나간 지도위원에 뽑힌 기분

다들 법인투자자이신데 ㅋㅋ
17 그냥 04.24 23:44  
[@리처드] 법인대표자분들이 모이셨네요..^^;
리차드님 그래도 제가 있잖아요ㅎㅎ
15 꿀이아빠 04.25 02:22  
오랜만에 업체방문이라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3 시냇가 04.25 05:13  
잘 다녀 오셔서 저희에게 좋은 정보 나눠 주세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30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17 세미 04.25 08:06  
1기 방문후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잘 다녀오셔요~~화이팅!!
잘 다녀오세요 ^^)

축하드립니다! 행운의 5 럭키포인트를 얻으셨습니다 : )

14 활동 04.25 12:59  
잘다녀오시고 좋은정보 부탁합니다
5 비누좋아 04.25 16:14  
잘 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 Raye 04.25 20:21  
후기가 기대됩니다!
13 제이 04.25 20:22  
익숙한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헤헷 ~~냉철한 후기 부탁드려요^^
14 룸룸 04.26 00:05  
뭔가 내공이 느껴지는분들 ㅎㅎ
잘 다녀오시고 좋은글 부탁드려요~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